본문 바로가기
신차

토요타 라브4 어드벤처 공개

by kneekick-kneekick 2021.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릉이~입니다.

토요타는 신형 라브4 어드벤처를 9월 14일(유럽시간) 공개했다고 합니다.

라브4 어드벤처는 새롭게 디자인된 LED 헤드램프 그래픽과 안개등을 특징으로 검정색 라디에이터 그릴, 더 넓어진 휠 아치 등으로 오프로더의 감성을 더했다고 합니다.

파워트레인은 기존과 같고, 국내 출시는 아직 미정이라고 합니다.

라브4 부분변경 어드벤처 외관은 무광 회색 19인치 휠 아치, 기존 보다 공격적으로 디자인된 전면부 범퍼, 대형 공기흡입구, 검정색 라디에이터 그릴 등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LED 헤드램프 글픽과 안개등도 새롭게 디자인되었고, 후면부에는 스키드 플레이트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라브4 어드벤처의 외관 컬러는 토요타 FJ40 랜드크루저와 유사한 얼반 카키/다이내믹 회색(Urban Khaki/Dynamic Grey)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실내에는 주황색 스티칭이 삽입된 퀼팅 가죽 시트 및 가죽 장식이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또, 디지털 계기판과 8인치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가 제공되었다고 합니다.

어드벤처를 포함한 라브4 부분변경에는 새로운 LED 실내 조명, 동승석 전동 시트, 조명이 포함된 창문 제어 버튼, 전자기기 충전을 위한 C-타입 USB 포트 등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2022 라브4 하이브리드 및 가솔린 일반 모델에는 은색 또는 검정색으로 마감된 신규 휠 이 탑재되었다고 합니다.

라브4 어드벤처의 파워트레인은 일반 라브4 하이브리드와 같다고 합니다.

2.5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 CVT가 조합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합산 총출력은 222마력이고, 후륜을 전기모터로 구동하는 AWD0e 시스템을 통해 최대 견인력은 1650kg이고, 트레일 모드와 전자식 LSD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by 탑라이더

 

그럼 여기까지 9월 14일 유럽에서 공개된 토요타 라브4 어드벤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