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릉이~입니다.
오늘은 AMG GT 63 프로 4MATIC+ 공개(일반 도로용 레이스카)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기글
여름철 실내 적정온도, 왜 26℃일까? 장마철 슬기로운 실내환경은?
발바닥·손발톱에 생기는 악성흑색종, 유독 한국인에게 많은 이유?
아침잠이 부쩍 줄어들었다면.. 노인수면장애?(노인수면장애 원인과 특징 5가지)
아프면 쉴 수 있는 상병수당 시범사업 시작! 신청하고 최저임금 60% 받아 가세요~
AMG GT 63 프로 4MATIC+ 공개(일반 도로용 레이스카)
메르세데스-AMG는 AMG GT 63 프로(Pro) 4MATIC+를 7월 11일(현지시간) 공개했다고 합니다. AMG GT 63 프로 4MATIC+는 트랙 주행에 최적화된 최상위 버전으로 공기저항을 고려해 설계된 보디킷, 최고출력 611마력 4.0리터 V8 트윈 터보 엔진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국내 출시는 미정입니다.
AMG GT 63 프로 4MATIC+는 AMG GT 63 프로 4MATIC+ 2도어 쿠페를 기반으로 트랙 주행에 최적화된 최상위 버전입니다. AMG GT 63 프로 4MATIC+는 4.0리터 V8 트윈 터보 엔진과 AMG 스피드시프트 MCT 9단 변속기, 지능형 사륜구동 시스템, 후륜 조향이 조합됐습니다.
AMG GT 63 프로 4MATIC+는 최고출력 611마력, 최대토크 86.6kgm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일반 모델과 비교해 최고출력은 26마력, 최대토크는 5.1kgm 높다고 합니다. AMG GT 63 프로 4MATIC+는 정지상태에서 100km/h 가속까지 3.2초, 최고속도는 317km/h입니다. 냉각 시스템이 강화됐다고 합니다.
AMG GT 63 프로 4MATIC+ 전면부 범퍼에는 크기를 키운 공기흡입구와 카보 디플렉터가 적용됐습니다. 능동형 에어패널(AirPanel) 공기 제어 시스템으로 고속 주행 시 전면부를 눌러줍니다. 고정형 리어윙, AMG 하이퍼카 AMG 원과 유사한 언더보디 에어 디플렉터가 탑재됐다고 합니다.
리어 디퓨저와 사이드 스커트는 카본 소재로 제작됐습니다. 21인치 휠은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5 혹은 컵2 R 타이어와 조합된다고 합니다. 전륜 6피스톤 캘리퍼가 포함된 고성능 세라믹 브레이크 시스템이 기본입니다. 실내에는 AMG 퍼포먼스 시트, 다기능 스포츠 스티어링 휠 등이 배치됐다고 합니다.
AMG GT 하이브리드 공개(최대토크 144.8kgm 슈퍼카)
자료 = 탑라이더
그럼 여기까지 AMG GT 63 프로 4MATIC+ 공개(일반 도로용 레이스카)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래디에이터 헤리티지 에디션 한정판 출시(7990만원) (0) | 2024.07.15 |
---|---|
액티언 외관 공개 및 사전 예약 개시(8월 출시) (0) | 2024.07.15 |
디스커버리 35주년 에디션 공개(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35주년 한정판) (0) | 2024.07.12 |
폴스타 BST 콘셉트 공개(대형 리어윙 주목) (0) | 2024.07.12 |
알핀 A110S 실차 비교 분석(작고 낮고 비싼 스포츠카) (0) | 2024.07.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