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분변경&풀체인지

현대차 팰리세이드 부분변경 가격 3867만원부터

by kneekick-kneekick 2022. 5.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릉이~입니다.

오늘은 현대차 팰리세이드 부분변경 출시 소식을 통해 가격과 기본 사양을 알아보겠습니다.

 

✅ 인기글

쌍용차 J100은 이런 모습, 스타일리쉬한 전통 SUV

기아 니로 EV 국내 주행거리 401km, 기존보다 16km 업!

기아 EV9 대형 전기 SUV 6천만원대

현대 아이오닉5 찬사가 쏟아진다!

아우디Q4 e-트론 하반기 출시 6천만원 이하

티구안 올스페이스 상반기 출시, 실내 공간 활용성이 갑!

기아 레이 밴 1인승 모델 출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풀체인지

과속운전 벌금과 범칙금, 과태료는?

 

현대차 팰리세이드 부분변경 가격 3867만 원부터

현대차는 팰리세이드 부분변경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고 합니다. 팰리세이드 부분변경은 기존 모델의 공간성을 계승했으며, 내외관 고급감이 강조됐습니다. 특히 모든 트림에서 12.3인치 디스플레이와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강화했습니다. 가격은 3867만 원부터 입니다.

팰리세이드 부분변경의 세부 가격(개소세 3.5% 기준)은 가솔린 3.8 익스클루시브 3867만 원, 프레스티지 4431만 원, 캘리그래피 5069만 원, 디젤 2.2 익스클루시브 4014만 원, 프레스티지 4578만 원, 캘리그래피 5216만 원으로 책정됐습니다. 신형 팰리세이드는 고급감이 강조됐습니다.

신형 팰리세이드는 디자인 변경으로 이전보다 전장이 15mm 늘어났습니다. 전면부에는 파라메트릭 실드가 반영된 캐스케이드 그릴이 적용됐습니다. 그릴과 하나로 연결된 상단부 히든램프는 방향지시등 역할을 합니다. 수직형 주간주행등은 바깥쪽으로 배치돼 차체 폭이 넓어 보입니다.

실내에는 12.3인치 디스플레이와 신형 스티어링 휠, 디지털 센터 미러(DCM), 일체형 슬림 에어벤트, 터치형 공조기 등이 적용됐습니다. 흡음재 두께 증대를 통해 실내 정숙성을 확보했으며, 충격 흡수 장치 개선으로 고속주행 시 진동을 최소화했습니다. 사양 강화로 상품성이 높아졌습니다.

신형 팰리세이드는 12.3인치 디스플레이, LED 헤드램프,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2열 도어 글라스 이중접합 차음유리가 기본입니다. 고속도로 주행보조2, 디지털키2 터치, 전동식 스티어링 휠, 2열 통풍시트, 1열 릴렉션 컴포트 시트, 3열 열선 시트 등 선택 사양이 신설됐습니다.

최상위 트림 캘리그래피에는 전용 내외관 디자인과 편의사양이 탑재됐습니다. 삼각형 무늬의 파라메트릭 실드와 밝은 크롬 컬러로 마감된 전면부 라디에이터 및 인테이크 그릴, 전용 20인치 휠, 퀼팅 나파가죽 시트, 전용 외장 컬러 로버스트 에메랄드 펄 등 일반 모델과 차별화됐습니다.

 

by 탑라이더

 

 

 

 

 

 

 

그럼 여기까지 현대차 팰리세이드 부분변경 가격 및 사양을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