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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분변경&풀체인지

<부분변경>포드 익스플로러

by kneekick-kneekick 2021. 11.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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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부릉이~입니다.

포드 익스플로러가 부분변경되어 선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부분변경>포드 익스플로러

중국 자동차 전문매체 오토홈에 게재된 익스플로러 부분변경의 전면부는 기존과 다르게 헤드램프의 곡선이 강조되었다고합니다. 또, 후면부 테일램프는 좌우가 연결되었다고 합니다. 중국형 모델은 글로벌 사양과 디자인을 공유하며, 국내 출시는 미정이라고 합니다.

 

익스플로러 부분변경의 헤드램프는 직선으로 날렵하게 디자인된 기존과 다르게 곡선형 디자인으로 변경되었고, 새로운 주간주행등이 삽입되었다고 합니다. 헤드램프에 블랙 베젤이 입혀졌고, 라디에이터 그릴 역시 6각형에서 곡선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그릴 내부 패턴은 3개의 스타일로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전면부 범퍼 하단의 안개등은 삭제되었고, 기존 안개등 자리에는 사각형 에어덕트가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에어덕트 주변과 범퍼 하단 크롬 장식은 다크 크롬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신규 휠 3개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후면부 테일램프는 좌우가 연결되고 가로 바 하단에는 크롬 장식도 탑재된다고 합니다.

 

익스플로러 부분변경의 파워트레인은 기존과 같은데, 2.3리터 4기통 에코부스트 엔진과 10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되어 최고출력 300마력, 최대토크 43.3kgm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또, 후륜구동을 기본으로 사륜구동을 선택할 수 있으며, 3.0리터 V6 엔진의 최고출력은 400마력, 최대토크는 57.4kgm이라고 합니다.

 

한편 중국 자동차 전문매체 오토홈에 따르면 익스플로러의 오프로드 성능을 강화한 팀버라인은 지난 5월 공개되었으며, 지능형 사륜구동 시스템과 토센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LSD), 휠 디센트 컨트롤, 전용 부품이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By 탑라이더

 

 

 

그럼 여기까지 포드 익스플로러의 부분변경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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