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차

기아 니로 플러스 가격 4621만원, 사양 살펴보니..

by kneekick-kneekick 2022.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릉이~입니다.

오늘은 사전계약을 시작한 밝힌 기아 니로 플러스의 가격과 기본 사양을 살펴보겠습니다.

 

✅ 인기글

기아 니로 EV 국내 주행거리 401km, 기존보다 16km 업!

기아 EV9 대형 전기 SUV 6천만원대

현대 아이오닉5 찬사가 쏟아진다!

아우디Q4 e-트론 하반기 출시 6천만원 이하

티구안 올스페이스 상반기 출시, 실내 공간 활용성이 갑!

기아 레이 밴 1인승 모델 출시

기아 레이 부분변경 9월 출시 및 전기차 재투입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풀체인지

과속운전 벌금과 범칙금, 과태료는?

 

기아 니로 플러스 가격 4621만 원

기아 니로 플러스의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5월 12일 밝혔습니다. 니로 플러스는 기아의 첫 목적 기반 모빌리티(PBV)입니다. 1세대 니로 EV를 기반으로 전고와 전장을 늘려 실내 구성을 최적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64 kWh 배터리로 1회 완충 시 392km를 주행합니다. 가격은 4621만 원부터 입니다.

니로 플러스의 세부 가격(개소세 3.4%, 세제혜택 반영전)은 택시 라이트 트림 4621만 원, 에어 트림 4778만 원, 업무용 에어 트림 4778만원, 어스 4904만 원입니다.

니로 플러스에는 64 kWh 용량의 배터리와 접지력과 구름 저항을 개선한 타이어, 203마력 전기모터가 적용됐습니다.

1회 완충 시 주행거리는 392km입니다. 도심 주행의 경우 최대 433km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복합 전비는 5.3km/kWh입니다. 니로 플러스는 전고와 전장을 늘리고 실내 구성을 최적화해 차별화된 공간성을 확보했습니다. 기획 단계에서부터 고객 의견에 귀 기울여 고객별 맞춤 사양이 탑재됐습니다.

택시 모델은 택시 영업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통합 제공하는 올인원 디스플레이와 2열 승객을 위한 사양이 적용됐습니다. 업무용 모델은 일상 목적 운행에 필요한 넉넉한 실내, 캠핑, 피크닉에 최적화된 '캠핑 패키지'를 선택사양으로 운영, 손쉽게 일상 속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캠핑 패키지는 실내 V2L 콘센트, 러기지 멀티 수납트림, 평탄화 보드, 캠핑 테이블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택시 모델은 고전압 배터리 10년/30만 km의 업계 최장 보증기간과 국내 최초로 시행하는 배터리 리퍼비시 서비스, 개인택시 고객 대상 구독형 충전 요금제 등을 제공합니다.

by 탑라이더

 

 

 

 

 

 

그럼 여기까지 사전계약이 시작된 기아 니로 플러스 가격과 사양을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