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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분변경&풀체인지

EV6 부분변경 기존 EV6와 나란히 포착(낮은 헤드램프 ‘눈길’)

by kneekick-kneekick 2024. 3.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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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부릉이~입니다.

 

오늘은 EV6 부분변경과 기존 EV6가 나란히 포착(낮은 헤드램프 ‘눈길’)되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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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6 부분변경 기존 EV6와 나란히 포착(낮은 헤드램프 ‘눈길’)

 

기아 EV6 부분변경 테스트카가 포착됐다고 합니다.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카스쿱에 게재된 EV6테스트카는 기존 EV6와 나란히 있어 디자인 변화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형 EV6는 삼각형 헤드램프가 낮게 배치됐으며, 신규 범퍼 등 전면부가 크게 변경됐다고 합니다. 올해 3분기 중 공개된다고 합니다.

 

EV6는 지난 2021년 8월 기아가 출시한 E-GMP 플랫폼 기반 전기차입니다. 현대차 아이오닉5와 형제차입니다. 약 3년 만에 부분변경을 거치는 EV6는 올해 3분기 중 출시된다고 합니다. EV6 부분변경 외관은 완성도 높은 기존 디자인을 바탕으로 전면부에 기아 최신 디자인 언어가 반영됐다고 합니다. 

 

기아 유럽 관계자는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EV6는 더욱 깔끔한 전면부 디자인과 현행 모델보다 더 독특한 주간주행등으 갖게 될 것이라고 예고한 바 있습니다. 신형 EV6 전면부에는 삼각형 스타일의 'C'자형 헤드램프, 헤드램프와 분할된 스타맵 시그니처 주간주행등이 적용됐다고 합니다.

 

범퍼 하단에는 새로운 공기흡입구가 배치됐다고 합니다. 측면부는 부분변경 모델인 만큼 신규 휠 및 가니쉬 추가 등 일반적인 변화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후면부에는 현행 모델과 유사한 테일램프, 신규 범퍼 등이 탑재됐다고 합니다. 신형 EV6는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범위가 확대된 OTA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EV6 부분변경은 최근 현대차가 출시한 아이오닉5 부분변경과 유사한 상품성을 갖출 전망이라고 합니다. 아이오닉5 부분변경은 롱레인지 배터리 용량이 기존 77.4kWh에서 8kWh로 늘었으며, 주파수 감응형 쇼크업 소버, NVH 강화 등이 이뤄졌다고 합니다. 완충 시 주행거리는 최대 485km라고 합니다.

 

자료 = 탑라이더

 

 

 

 

 

그럼 여기까지 EV6 부분변경 포착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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