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분변경&풀체인지

<부분변경>BMW 3시리즈 부분변경 실내 포착

by kneekick-kneekick 2021.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릉이~입니다.

BMW 3시리즈 부분변경 테스트카가 포착 되었다고 합니다.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카스쿱에 게재된 신형 3시리즈 테스트카는 외관 디자인이 일부 변경되었으며, 실내 디자인 일부를 확인할 수있다고 합니다.

 

 

실내에는 최근 BMW 트렌드로 자리 잡은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으며, 2022년도에 공개된다고 합니다.

3시리즈 부분변경의 변화는 실내에 집중되었다고 합니다.

BMW 차세대 전기차 iX를 통해 선보인 디지털 계기판과 디스플레이가 하나로 연결된 커브드 디스플레이는 향후 출시될 5시리즈 풀체잊니, X7 부분변경, 대형 SUV X8 등에도 탑재되었다고 합니다.

디지털 계기판의 크기는 12.3인치, 터치 디스플레이의 크기는 14.9인치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터치 디스플레이는 운전자를 향해 기울어져 있는데, 과거 E30 및 E36 3시리즈가 연상된다고 합니다.

터치 디스플레이에는 공조기와 열선 시트, 오디오 조작 등 차량의 전반적인 제어 기능이 통합된다고 합니다.

최신 사양의 BMW iDriv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3시리즈 부분변경의 전면부 키드니 그릴은 기존과 유사하다고 합니다.

신형 4시리즈와 같은 수직형 키드니 그릴은 채택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헤드램프는 내부 그래픽과 주간주행등이 변경되었으며, 범퍼 하단이 새롭게 디자인 되었다고 합니다.

후면부는 테일램프 내부 그래픽, 범퍼 디테일 등 일반적인 변화가 예고되었고, 3시리즈의 고성능 모델 중 하나인 M340i에는 빨간색으로 마감된 브레이크 켈리퍼가 탑재되었다고 합니다.

일부 외신에 따르면 3시리즈 부분변경은 M340d 디젤 모델이 유지되며, 최초로 전기차가 도입된다고 합니다.

by 탑라이더

 

 

그럼 여기까지 BMW 3시리즈 부분변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