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릉이~입니다.
오늘은 BMW 신형 M4 CS 공개(1억 6000만 원대 도로용 레이스카)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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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신형 M4 CS 공개(1억 6000만 원대 도로용 레이스카)
BMW는 신형 M4 CS를 5월 8일(현지시간) 공개했습니다. 신형 M4 CS는 M4 부분변경을 기반으로 한정판 CSL과 유사한 보디킷, 최고출력이 550마력으로 향상된 파워트레인 등이 특징입니다. 경량화로 M4 컴페티션 대비 보디킷, 최고출력이 550마력으로 향상된 파워트레인 등이 특징입니다. 경량화로 M4 컴페티션 대비 20km 가볍습니다. 미국 가격은 12만 3500달러(약 1억 6000만 원)입니다.
신형 M4 CS는 신형 M4 컴페티션과 한정판 CSL 사이에 위치합니다. 신형 M4 CS는 3.0리터 직렬 6기통 가솔린 터보 S58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돼 최고출력 550마력, 최대토크 66.2kgm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정지상태에서 100km/h 가속까지 3.4초가 걸립니다. 최고속도는 302km/h입니다.
신형 M4 CS 최고출력은 신형 M4 컴페티션 대비 20마력 높습니다. 신형 M4 CS는 전자식 사륜구동 시서템 M xDrive가 기본입니다. M xDrvie는 주행 상황에 따라 전륜에 구동력 배분을 차단합니다. 신형 M4 CS에 최적화된 엔진 마운트와 티타늄 가변형 스포츠 머플러를 탑재했습니다.
신형 M4 CS는 튜닝된 어댑티브 M 서스펜션과 전자 기계식 M 서보트로닉 스티어링, 휠 캠버 설정, 댐퍼, 보조 스프링 및 안티롤 바 등을 제공합니다. 신형 M4 CS 외관에는 CSL 디자인 요소가 반영됐습니다. 경량 M 휠, 트랙 타이어 혹은 울트라 트랙 타이어를 무료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형 M4 CS는 카본 루프, 전면부 범퍼 카본 스플리터, 후면부 카본 디퓨저 및 스포일러, 카본 사이드미러 등 경량화를 통해 M4 컴페티션 대비 공차중량이 220kg 가볍습니다. M 전용 그래픽이 내장된 iDrive 8.5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드리프트 분석, 랩 타이머 등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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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 탑라이더
그럼 여기까지 BMW 신형 M4 CS 공개(1억 6000만 원대 도로용 레이스카)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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