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릉이~입니다.
오늘은 2024년형 디스커버리 출시(9420만 원 4개 트림 극대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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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형 디스커버리 출시(9420만 원 4개 트림 극대화)
랜드로버코리아는 2024년형 디스커버리르 출시한다고 7월 18일 밝혔습니다. 2024년형 디스커버리는 신규 트림 포함 총 4개의 트림으로 모델 라인업을 재구성해 각 트림의 가치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어댑티브 다이내믹스가 기본입니다. 가격은 9420만 원이라고 합니다.
2024년형 디스커버리는 P360 다이내킥 HSE 및 P300 S 신규 트림을 포함해 총 4개 트림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P300 S 9420만 원, D250 S 9950만 원, D300 다이내믹 HSE 1억 1990만 원, P360 다이내믹 HSE 1억 2760만 원이라고 합니다. 모두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됐다고 합니다.
2024년형 디스커버리는 시그니처인 스타디움 시트를 적용해 7명의 탑승자 모두 뛰어난 전방 시야를 보장합니다. 2열 시트는 앞뒤로 160mm 슬라이딩이 가능하며, 전동식 리클라인 기능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트렁크 최대 용량은 2391ℓ, 모든 트림이 최대 3500kg의 견인력을 갖췄다고 합니다.
2024년형 디스커버리는 PIVI Pro가 내장된 11.4인치 디스플레이, 토글 방식 기어 셀렉터 등을 탑재했다고 합니다. 특히 신설된 P360 다이내믹 HSE 트림은 실내 공기 정화 플러그, 4-ZONE 공조기, 어댑티브 드라이빙 빔, 센터콘솔 냉장 박스, 메리디안 사운드 시스템 등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2024년형 디스커버리 P300 S는 인제니움 2.0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으로 최고출력 300마력, 치대토크 40.8kgm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P360 다이내믹 HSE는 인제니움 3.0리터 6기통 가솔린 엔진이 얹어져 최고출력 360마력, 최대토크 51kgm, 0→100km/h 6.5초 성능을 냅니다.
D300 다이내킥 HSE는 인제니움 3.0리터 6기통 디젤 엔진으로 최고출력 300마력, 최대토크 66.3kgm, 1→100km/h 6.8초 입니다. 6기통 엔진 라인업은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가 기본입니다. 2024년형 디스커버리는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과 어댑티브 다이내믹스를 기본 탑재했다고 합니다.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은 노면 충격을 줄여주며, 최저지상고를 최대 75mm까지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105km/h를 초과하는 속도에서는 자동으로 최저지상고를 13mm 낮춰 항력을 줄여줍니다. 전조당 지형 반응 시스템, 내리막길 주행 제어장치, 투명 보닛, 최대 도강 900mm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디스커버리 35주년 에디션 공개(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35주년 한정판)
랜드로버 디펜더90 P400X 시승(전천후 드림카로 제격)
자료 = 탑라이더
그럼 여기까지 2024년형 디스커버리 출시(9420만원 4개 트림 극대화)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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