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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분변경&풀체인지

포르쉐 카이엔 부분변경 실물

by kneekick-kneekick 2023. 8.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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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부릉이~입니다.

오늘은 포르쉐 카이엔 부분변경 실물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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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카이엔 부분변경 실물

포르쉐코리아는 카이엔 부분변경ㅇㄹ 8월 17일 출시했습니다. 신형 카이엔은 외관 디자인이 소폭 변경됐으며, 고도로 디지털화된 디스플레이와 작동 방식, 새로운 섀시 기술, 다양한 첨단 기술을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SUV와 쿠페로 운영되며, 가격은 1억 3310만 원부터입니다. 대기는 1년 이상입니다.

카이엔은 럭셔리 SUV로 세그먼트에서 가장 스포티한 모델로 평가받습니다. 2002년 첫 선을 보인 카이엔은 이후 총 100만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습니다. 카이엔은 국내에서도 올해 7월까지 누적 판매량 2만 5000대를 기록, 가치를 입증했습니다. 신형 카이엔은 SUV와 쿠페로 운영됩니다.

가격은 신형 카이엔 1억 3310만원, 카이엔 쿠페 1억 3780만 원, 카이엔 터보 GT 2억 6190만 원입니다. 포르쉐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신형 카이엔 하이브리드는 이르면 연말, 늦어도 내년 상반기에 투입됩니다. 카이엔 부분변경은 새로운 외관 디자인과 최신 조명 기술이 적용됐습니다.

포르쉐 911에서 영감을 얻은 전면부는 새로운 보닛과 헤드램프로 차폭이 강조됐습니다. 후면부는 3차원 테일램프, 번호판을 범퍼로 내려 깔끔해진 테일게이트 표면 등이 특징입니다. 신형 카이엔은 매트릭스 LED 헤드램프를 기본으로 고해상도 HD 매트릭스 LED 헤드램프가 옵션입니다.

고해상도 HD 매트릭스 LED 헤드램프는 두 개의 고화질 모듈과 헤드램프당 3만 2000개 이상의 피셀을 갖췄습니다. 최대 600m까지 전방을 비춥니다. 마주 오는 혹은 선행차를 인식해 상대 운전자의 눈부심을 최소화합니다. 특히 선행차 추월 시 방향지시등을 작동한 방향을 밝게 합니다.

2밸브 기술이 포함된 새로운 쇼크업 소버는 모든 주행 상황에서 최적의 성능을 냅니다. 2챔버와 2밸브 기술이 적용된 신규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은 주행 정밀도 성능을 높입니다. 역동적인 주행 상황에서는 차체 움직임을 줄여줍니다. 주행 모드 별 차별화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신형 카이엔 실내에는 12.6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2.3인치 디스플레이, 대시보드 기어 셀렉터, ADAS 레버가 추가된 신형 스티어링 휠 등이 적용됐습니다. 10.9인치 조수석 디스플레이를 선택할 수 있는데, 특수 필름이 부착돼 운전석에서는 조수석 디스플레이가 보이지 않습니다.

신형 카이엔은 3.0리터 V6 터보 엔진이 얹어져 최고출력 360마력, 최대토크 51kgm를 발휘합니다.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카이엔은 6초, 카이엔 쿠페는 5.7초가 소요됩니다. 카이엔 터보 GT는 카이엔 최상위 트림으로 성능이 극대화됐습니다.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이 얹어졌습니다.

카이엔 터보 GT는 최고출력 673마력, 최대토크 86.7kgm를 발휘합니다. 런치컨트롤 사용 시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3.3초 만에 가속합니다. 최고속도는 305km/h입니다. 이전 모델보다 성능이 강화됐습니다. 후륜 조향 시스템, 티타늄 배기 시스템, 세라믹 고성능 브레이크 등이 탑재됐습니다.

 

자료 = 탑라이더

 

 

 

 

 

그럼 여기까지 포르쉐 카이엔 부분변경 실물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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