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차

페라리 812 컴페티치오네 테일러메이드 공개

by kneekick-kneekick 2023.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릉이~입니다.

오늘은 페라리 812 컴페티치오네 테일러메이드 공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기글

자동차 엔진 경고등 대처법

자동차 와이퍼 교체 주기와 방법

빗길 운전 잘하는 방법 3가지

토요타 하이랜더 하이브리드 6월 사전계약

'여드름 약' 태아 기형 유발?!

블랙박스 구입 시 꼭 알아야 할 사항

여름철 실내 적정온도, 왜 26℃일까? 장마철 슬기로운 실내환경은?

발바닥·손발톱에 생기는 악성흑색종, 유독 한국인에게 많은 이유?

아침잠이 부쩍 줄어들었다면.. 노인수면장애?(노인수면장애 원인과 특징 5가지)

아프면 쉴 수 있는 상병수당 시범사업 시작! 신청하고 최저임금 60% 받아 가세요~

자동차 냉각수 점검법

페라리 812 컴페티치오네 테일러메이드 공개

페라리는 812 컴페티치오네 테일러메이드를 8월 22일 공개했습니다. 812 컴페티치오네 테일러메이드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페라리로 블랭크 시트(Blank Sheet, 비어 있는 시트)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습니다. 독립형 사륜 스티어링 시스템, 최고출력 830마력 V12 엔진 등 적용됐습니다.

812 컴페티치오네 테일러메이드는 브랭크 시트 콘셉트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습니다. 블랭크 시트 콘셉트는 페라리 스타일링 센터가 새로운 모델을 위해 창의적인 연구를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스타일링 센터와 테일메이드 팀의 협업을 통해 약 1년간 과정을 거쳐 개발됐다고 합니다.

두 팀의 주요 도전 과제는 독특한 디테일로 812 컴페티치오네 테일러메이드에 영감을 불어넣은 플라비오만조니의 드로잉에서 흘러나온 아이더어와 예술적 장인 정신을 유지하면 기술적으로도 완벽함을 구현하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외관에는 지알로 트리스트라토 컬러가 사용됐습니다.

812 컴페티치오네의 우아하고 스포티한 형태 및 가장 특징적인 디테일은 매트한 네로 DS 스케치(검은색으로 마감 처리된 스케치)에 담겼습니다. 실내에는 65%의 재활용 폴리에스테르로 구성된 차세대 알칸타라 소재가 적용됐습니다. 페라리 푸로산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바 있습니다.

812 컴페티치오네는 페라리의 12 기통 모델 수집가와 애호가를 위해 전 세계 단 999대 한정 생상됐다고 합니다. V12 엔진은 최고출력 830마력을 발휘하며, 민첩성과 정밀한 코너링을 제고하는 독립형 사륜 스티어링 시스템이 탑재됐습니다. 복잡한 조작 상황에서도 완벽한 제어를 보장합니다.

한편, 812 컴페티치오네 테일러메이드는 페라리 북미 지사의 의뢰로 제작됐습니다. 812 컴페티치오네 테일러메이드는 10월 17일 뉴욕에서 열리는 페라리 갈라에서 경매에 부쳐집니다. 경매 수익금 전액은 페라리 사회 공헌 활동의 중심인 교육 지원 프로젝트를 위해 기부된다고 합니다.

 

자료 = 탑라이더

 

 

 

 

 

그럼 여기까지 페라리 812 컴페티치오네 테일러메이드 공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