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릉이~입니다.
오늘은 신형 GLC 하이브리드 공개(셀프 레벨링 서스펜션 적용)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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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GLC 하이브리드 공개(셀프 레벨링 서스펜션 적용)
벤츠는 신형 GLC 350e 4MATIC을 3월 20일(현지시간) 공개했다고 합니다. 신형 GLC 350e 4MATIC은 2.0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 기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로 24.8kWh 배터리가 탑재돼 EV 모드로 최대 130km를 주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셀프 레벨링 서스펜션은 기본입니다.
신형 GLC 350e 4MATIC은 PHEV로 올해 하반기 미국 판매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신형 GLC 350e 4MATIC은 국내 출시가 유력한데, 기존 GLC PHEV도 국내에서 판매된 바 있습니다. 신형 GLC 350e 4MATIC은 2.0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과 전기모터, 24.8kWh 배터리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신형 GLC 350e 4MATIC은 합산 총 출력 317마력, 최대터크 56.1kgm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정지상태에서 100km/h 가속까지 6.7초가 소요된다고 합니다. 신형 GLC 3500 4MATIC보다 빠르다고 합니다. 최고속도는 217km/h입니다. 신형 GLC 350e 4MATIC은 EV 모드로 WLTP 기준 최대 130km를 주행한다고 합니다.
벤츠는 신형 GLC 350e 4MATIC으로 엔진 사용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고 합니다. EV 모드 최고속도는 140km/h로 제한됐다고 합니다. 신형 GLC 350e 4MATIC 배터리는 60kW 고속 충전과 11kW 완속 충전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고속 충전 시 배터리 완충까지 약 30분이 걸린다고 합니다.
신형 GLC 350e 4MATIC은 셀프 레벨링 서스펜션,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 11.9인치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디지털 키, 16WAY 1열 전동 시트 등이 기본이라고 합니다. 최상위 트림은 헤드업 디스플레이, 디지털 램프, 열 및 소음 차단 유리, 스트리밍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자료 = 탑라이더
그럼 여기까지 신형 GLC 하이브리드 공개(셀프 레벨링 서스펜션 적용)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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