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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분변경&풀체인지

신형 카이엔 GTS 공개(터보 GT 기술 적용)

by kneekick-kneekick 2024. 4.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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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부릉이~입니다.

 

오늘은 신형 카이엔 GTS 공개(터보 GT 기술 적용)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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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카이엔 GTS 공개(터보 GT 기술 적용)

 

포르쉐는 신형 카이엔 GTS를 4월 21일(현지시간) 공개했습니다. 신형 카이엔 GTS는 카이엔 부분변경을 기반으로 스포티한 외관 디자인이 강조됐으며, 업그레이드된 4.0리터 V8 트윈 엔진으로 최고출력 500마력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터보 GT 기술이 적용됐다고 합니다. 국내 출시 시기는 미정입니다. 

 

신형 카이엔 GTS는 SUV와 쿠페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신형 카이엔 GTS는 카이엔 부분변경 기반 고성능 트림입니다. 신형 카이엔 GTS에는 업그레이드된 4.0리터 가솔린 트윈 터보 엔진과 8단 팁트로닉 S 자동변속기가 조합돼 최고출력 500마력, 최대토크 67.3kgm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신형 카이엔 GTS 출력은 이전 세대와 비교해 40마력, 최대토크는 4.1kgm 증가했습니다. 정지상태에서 100km/h 가속까지 4.3초가 걸립니다. 최고속도는 275km/h입니다. 신형 카이엔 GTS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PTM)에는 카이엔 플래그십 터보 GT와 유사한 냉각 회로가 적용됐습니다.

 

어댑티브 댐퍼가 포함된 2챔버 에어 서스펜션은 일반 카이엔 대비 10mm 낮은 최저지상고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터보 GT와 같은 피벗 베어링을 통해 앞바퀴의 네거티브 캠버가 증가해 핸들링 성능이 향상됐다고 합니다. 액티브롤 안정화 시스템(포르쉐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은 옵션입니다.

 

신형 카이엔 GTS 외관은 터보 GT에서 영감을 얻은 전면부 범퍼, GTS 엠블럼, 무광 21인치 RS 스파이더 디자인 휠 등이 특징입니다. 신형 카이엔 GTS 쿠페에는 어댑티브 리어 스포일러가 탑재됐다고 합니다. 실내에는 레드스티치,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등이 기본 적용됐습니다.

 

자료 = 탑라이더

 

 

 

 

 

그럼 여기까지 신형 카이엔 GTS 공개(터보 GT 기술 적용)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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