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분변경&풀체인지

신형 쏘렌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공개(총 출력 265마력 전기 주행거리 EPA 기준 48km)

by kneekick-kneekick 2024.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릉이~입니다.

 

오늘은 신형 쏘렌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공개(총 출력 265마력 전기 주행거리 EPA 기준 48km)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기글

자동차 엔진 경고등 대처법

자동차 와이퍼 교체 주기와 방법

빗길 운전 잘하는 방법 3가지

토요타 하이랜더 하이브리드 6월 사전계약

'여드름 약' 태아 기형 유발?!

블랙박스 구입 시 꼭 알아야 할 사항

여름철 실내 적정온도, 왜 26℃일까? 장마철 슬기로운 실내환경은?

발바닥·손발톱에 생기는 악성흑색종, 유독 한국인에게 많은 이유?

아침잠이 부쩍 줄어들었다면.. 노인수면장애?(노인수면장애 원인과 특징 5가지)

아프면 쉴 수 있는 상병수당 시범사업 시작! 신청하고 최저임금 60% 받아 가세요~

자동차 냉각수 점검법

신형 쏘렌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공개(총 출력 265마력 전기 주행거리 EPA 기준 48km)

 

기아 미국 법인은 쏘렌토 부분변경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를 5월 15일(현지시간) 공개했습니다. 신형 쏘렌토 PHEV는 1.6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고 전기모터, 배터리가 조합돼 합산 총 출력 265마력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전기 주행거리는 EPA 기준 48km입니다. 국내 미출시 모델이라고 합니다.

 

쏘렌토 부분변경 PHEV는 새로운 엔트리 EX 트림이 신설 됐습니다. 가격은 미국 기준 4만 9365달러(약 6700만원)입니다. 신형 쏘렌토 PHEV 최상위 트림 가격은 5만 4465달러(약 7400만 원)입니다. 쏘렌토 부분변경 PHEV는 1.6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 구성입니다.

 

전기모터와 14kWh 배터리를 탑재해 합산 총 출력 265마력, 최대토크 35.7kgm를 발휘합니다. 배터리 용량은 이전 세대보다 6kWh 늘었습니다. 신형 쏘렌토 PHEV 전기 주행거리는 EPA 기준 48km입니다. 신형 쏘렌토 PHEV는 사륜구동이 기본입니다. EX 트림부터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신형 쏘렌도 PHEV는 1열 열선 시트, 운전석 전동 시트, 12.3인치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 19인치 휠, LED 헤드램프, 무선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전 좌석 USB 포트,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 최신 ADAS 시스템을 탑재했다고 합니다.

 

쏘렌토 부분변경 PHEV 최상위 트림은 BOSE 사운드 시스템,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 및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커브드 디스플레이, 1열 열선 통풍 및 시트, 실내 가죽 마감 소재, 서라운드 뷰, 후반 충돌 회피, 개선된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사각지대 충돌 회피 등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기아 쏘렌토 부분변경 공개

 

기아 쏘렌토 부분변경 공개

안녕하세요 부릉이~입니다. 오늘은 8월 공식 출시되는 기아 쏘렌토 부분변경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인기글 자동차 엔진 경고등 대처법 자동차 와이퍼 교체 주기와 방법 빗길 운전 잘하는

vroomhouse.tistory.com

 

쏘렌토 신형 풀패키지 5464만원

 

쏘렌토 신형 풀패키지 5464만원

안녕하세요 부릉이~입니다. 오늘은 기아 쏘렌토 신형 풀패키지 세부 가격 및 사양을 알아보겠습니다. ✅ 인기글 자동차 엔진 경고등 대처법 자동차 와이퍼 교체 주기와 방법 빗길 운전 잘하는

vroomhouse.tistory.com

 

기아 쏘렌토 부분변경 실물

 

기아 쏘렌토 부분변경 실물

안녕하세요 부릉이~입니다. 오늘은 탑라이더에서 소개한 기아 쏘렌토 부분변경 실물을 알아보겠습니다. ✅ 인기글 자동차 엔진 경고등 대처법 자동차 와이퍼 교체 주기와 방법 빗길 운전 잘하

vroomhouse.tistory.com

 

자료 = 탑라이더

 

 

 

 

 

그럼 여기까지 신형 쏘렌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공개(총 출력 265마력 전기 주행거리 EPA 기준 48km)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