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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분변경&풀체인지

<부분변경>포드 익스플로러 그릴 3개·리어램프 좌우 연결

by kneekick-kneekick 2021. 10.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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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부릉이~입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부분변경이 일부 선공개 되었다고 합니다.

중국자동차 전문매체 오토홈에 따르면 6세대 익스플로러 부분변경은 전면부 그릴이 3개의 스타일로 제공되었으며, 리어램프는 좌우가 연결된 형태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또, 포드 익스플로러는 새롭게 디자인된 휠이 추가되었고, 엔진은 그대로이며 출시 시기는 아직 미정이라고 합니다.

익스플로러 부분변경의 외관은 전면부 그릴의 크기가 기존보다 축소되었으며, 전면부 그릴은 3개의 스타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헤드램프 디자인도 변경되었는데, 헤드램프에는 블랙 베젤이 입혀졌다고 합니다.

전면부 범퍼 하단의 안개등은 삭제되었고, 안개등 자리에는 사각형 공기흡입구가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공기흡입구 주변의 크롬 장식은 다크 크롬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좌우가 연결된 형태로 변경되었고, 좌우를 연결한 가로바에는 크롬 장식도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EXPLORER 레터링이 추가되었으며, 범퍼 하단에는 듀얼머플러가 탑재되었다고 합니다.

익스플로러 부분변경의 파워트레인은 가존과 같다고 합니다.

2.3리터 4기통 에코부스트 엔진과 10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되어 최고출력 300마력, 최대토크 43.3kgm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후륜구동을 기본으로 사륜구동을 선택할 수 있으며, 3.0리터 V6 엔진의 최고출력은 400마력, 최대토크는 57.4kgm이라고 합니다.

한편 중국 자동차 전문매체 오토홈에 따르면 익스플로러의 오프로드 성능을 강화한 팀버라인은 부분변경을 거치지 않느다고 합니다.

익스플로러 팀버라인은 지난 5월 공개되었으며, 지능형 사륜구동 시스템과 토센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LSD), 힐 디센트 컨트롤, 전용 부품이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출처 탑라이더

 

그럼 여기까지 포드 익스플로러 부분변경 일부 공개된것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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